일단결론적으로 상품이왔는데 찍혀서 찢어져있었구요
주문하기전에 분명히 배송날짜때문에 문의드렸었는데 제가지정한날짜 둘중한날로 배송받기로 했습니다
확인차 전화드렸을때 가까운 날짜는 일정이없어서 안된다고하고 그다음날짜는 일정이안잡혀서 확인이어렵다고요?
고객일정에 맞춰 배송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제가 5층이라서 분명히 추가배송비를 문의드렸습니다 물론주문전에요 그런데 같이들어주실분이 있으면 비용따로안든다면서요? 두번이나확인했어요
침대들어오기전에 배송기사님 전화와서 배송비를 기존배송비35000원보다 추가배송비가 더많이붙는다고 얘기하시더군요 고객한테 제대로 안내해줘야하는거아닌가요?
기다린시간도 있어서 짜증나지만 받았습니다
기사님 잘못은아니니까요
결국 2주넘어서 받았습니다 근데 상품에 가죽이 찢겨있네요 정말기분나쁘고 같은제품 다른대도 있던데 거기서 구매할껄 그랬단생각이큽니다 서비스이렇게하지마세요
다신 여기서 구매하고싶지않네요!!
먼저 고객님께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하고 또 확인해드렸어야 하는건데 너무 서둘렀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찢어진 부분 010 2223 8565 번호로 사진전송해주신다면 교환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